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스마트(가상) 오피스 신청 안내

사업자등록 주소지가 필요한 소상공인에게
주소지 등록 및 우편물 수신 서비스를 지원하고
사무실 공용 오피스 공간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모집대상

  • 반기 부가세 매출이 1천만원 이상인 통신판매업자

모집기간

  • 상시 모집

지원내용

  • 점프업 허브 3층 공유 오피스
  • 사업장 주소지 등록 서비스, 우편물 수신 서비스
  • 소상공인 DX 실전과정 수강, 온·오프라인 판로 지원
  • 토탈 마케팅(품평회), O4O 판로개척 지원 등

사용료

  • 사용료 : 반기 30만원(VAT별도)
  • 프리미엄(유료) 멤버십 : 월 3만원(연 30만원, VAT별도) *연회비 납부 시 약 17% 할인

신청절차

step
STEP.01

신청 및 접수
(스마트오피스)

arrow
step
STEP.02

적합 여부 심사
(내부평가)

arrow
step
STEP.03

결과발표

arrow
step
STEP.04

계약체결
(사용계약서)

arrow
step
STEP.05

회비/사용료
납부

문의처

담당자

기금협력사업부 담당자 (TEL. 070-4267-8257 / E-mail. 2667568kim@heemangfdn.or.kr)

점프업 허브
점프업 허브
점프업 허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