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재단

전체메뉴 검색

공지사항

[입찰공고] 소상공인 온라인 상품 상세페이지 제작 용역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2-12 10:32:37 조회 244

소상공인 온라인 상품 상세페이지 제작 용역


중소상공인희망재단에서는 경영환경이 열악한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개척 지원을 위해 

온라인 상품 상세페이지 제작 전문업체를 선정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입찰개요 

  □ 입찰건명 : 소상공인 온라인 상품 상세페이지 제작 용역

  □ 용역범위 : 제품 사진촬영 및 상세페이지 제작 등 (Ⅱ. 제안요청 내역 참조)

  □ 용역기간 : 2020. 4월 ~ 10월

    ㅇ 실 용역기간 : (상반기) 2020. 4~6월, (하반기) 2020. 8~10월

    ※ 상기 기간은 상황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음

  □ 선정규모 : 2개 업체

     <업무분장 예시>

    ㅇ 상반기 : (A사) 125개 상세페이지 , (B사) 125개 상세페이지 제작

    ㅇ 하반기 : (A사) 125개 상세페이지 , (B사) 125개 상세페이지 제작

         ※ 상하반기 각 소상공인 50개사 모집 후 업체당 5개의 상세페이지 제작지원 예정

         ※ 제작 규모와 기간, 디자인 작업 등 사업추진 효율성 및 효과성을 고려하여 2개 업체 병행 제작

  □ 예정금액 : 148,500,000원 (부가세 포함, 1개 업체 250개 제작기준)

  □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지역: 서울, 경기)

  □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공동계약 : 불허


2. 입찰참가자격

  □ 사업자등록증 상 주 사무소가 서울 또는 경기도에 위치한 법인사업체

  □ 입찰참가 신청일 현재 재단 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상 하자가 없는 업체

  □ 입찰참가 신청일 현재 사업자 등록 취소, 휴‧폐업, 업무정지 등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3. 추진일정

  □ 입찰공고 : 2020. 2. 12(수) ~ 2. 28(금)

  □ 제안서 접수 : ~ 2020. 2. 28(금) 오전 11시 / 방문제출

  □ 발표평가(프레젠테이션) : 2020. 3. 1주 중 / 개별통보

  □ 협상 및 계약 : ~ 2020. 3월 2주

       ※ 상기 일정은 추진 상황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음


4. 계약방법 및 낙찰자결정

  □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지역: 서울, 경기도)

  □ 낙찰자 결정 : 협상에 의한 계약


5. 제안서 제출

  □ 제출기간 : ~ 2020. 2. 28(금) 오전 11시

  □ 제출방법 : 방문제출

    ㅇ 우편접수 불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ㅇ 대표자 또는 대리인(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필요)이 신분증 지참 후 방문하여 제출

  □ 제출장소 : 중소상공인희망재단 상생사업본부

    ㅇ 주소 : 서울시 구로구 가마산로 242, 희망재단 6층


6. 문의처 

  □ 상생사업본부 과장 강성찬 (070-4949-2385 / kangsc@heemangfdn.or.kr)



자세한 내용은 첨부 공고서 및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찰서류 제출 시, 가격제안서 밀봉 후 별도 제출 및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제출 필수)




다운로드: [[공고서] 소상공인 온라인 상품 상세페이지 제작 용역(입찰) 공고서.hwp]
다운로드: [[제안요청서] 소상공인 온라인 상품 상세페이지 제작 용역(입찰) 제안요청서.hwp]
faceboo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