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재단

전체메뉴 검색
재단소식

재단소식

중소상공인희망재단, 26일 소상공인이 만드는 ‘라이브 커머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8-18 11:19:35 조회 599

중소상공인희망재단, 26일 소상공인이 만드는 ‘라이브 커머스’


중소상공인희망재단은 오는 26일 오후 9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소상공인들이 직접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 ‘쇼쇼쇼(소상공인 쇼핑몰 쇼)’를 모바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간에 협업을 통해 판로를 개척하기 위한 것으로, 방송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엔터네이처코리아(대표 정연미)의 나우 생리대로 20대 여성 대표들이 운영하는 어니스트제이(공동대표 백지영, 신명진) 쇼핑몰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방송 쇼호스트는 반이어링 쇼핑몰을 운영 중인 제이신드롬 주선영 대표가 재능기부로 참여한다.

첫 방송을 기념해 방송 중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체험팩과 오버나이트 생리대를 추가 증정하며 라이브 방송 중 시청자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선물 받을 수 있다.

엔터네이처코리아 관계자는 “소상공인들은 제품 홍보와 온라인 판로에 전문적인 지식도 부족하고 비용 문제로 어려움이 많다”며 “다른 쇼핑몰을 운영하는 소상공인들과 각자가 잘하는 분야를 협업하여 비용 부담없이 새로운 시도를 할 수 있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출처 : 브릿지경제(http://www.viva100.com/main/view.php?key=20200818010003089)






다운로드: [쇼쇼쇼 로고 및 라이브커머스 판매제품(레디박스).jpg]
faceboo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