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재단

전체메뉴 검색

프랜차이즈 소개

선상에서 즐기는 시원한 생맥주
작성자 희망재단 작성일 2017-06-13 18:51:59 조회 464
웰빙 시대의 대표주자
신개념 씨푸드 테마주점 럼보트
프렌차이즈 시장의 새 바람

1177397982.jpg
신선한 건강식 씨푸드를 주 메뉴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각광

자욱한 연기와 옆 사람과의 대화가 불가능할 정도로 시끌벅적 한 분위기, 이것이 바로 대부분 저녁외식 및 회식 장소로 자주 가는 음식점의 모습이다. 고칼로리와 열량이 걱정이 되는 이 때에 더 이상 기존 음식점으로는 발길이 옮겨지지 않는다면 해산물 요리주점은 어떨까.
이제는 주점도 웰빙 시대.
웰빙 건강의 대표로 각광받고 있는 해산물 요리를 주요 메뉴로 하는 테마 음식점 럼보트가 바로 그 주인공.
럼보트는 신선하고 맛 좋은 해산물 재료들을 메인 요리들로 하여 점심과 저녁식사가 가능하며 식사와 술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씨푸드 테마주점이다.

매장내에서 느끼는 이국적 정취

캐리비안 스타일의 인테리어 및 디자인, 중세범선을 매장내 표현한 럼보트
매장내에 범선이 들어가 있으며, 범선을 활용한 범선테이블, 범선바텐 등차별화된 인테리어
이제 먼곳 교외로 나가지 않아도 시내에서 색다른 범선이 있는 차별화된 곳을 만나는 곳이 바로 럼보트이다.

1177397997.jpg

범선과 더불어 해적복장을 한 매장종업원 및 해산물이 있는 씨푸드 메뉴 등은 바다와 해안을 컨셉으로 하는 테마형 레스토랑인 럼보트의 강점이며, 원목의 소재로 되어있는 인테리어는 편안함과 안락함을 동시에 주고 있다.

매장에 들어서면 파도소리와 뱃고동소리, 갈매기 소리를 들을 수 있으며, 선원 복장을 한 전 직원들의 호칭(점장은 캡틴, 서빙 직원들은 마도로스)에서 고객들에게 재미적 요소를 제공한다. 또한 럼보트는 중세시대 범선을 실제로 제작, 매장내 인테리어에 활용하여 캐리비안 풍의 테마로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형 테마 주점으로 프렌차이즈 시장의 새 바람을 몰고 왔다.

메뉴에서는 다양한 자체 개발 칵테일에서 럼보트에서만 맛볼 수 있는 주류를 준비했다는점이 강점이며, 씨푸드위주의 볶음요리 또한 일품이다

럼보트 진태구 대표이사는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럼주를 배합 비율을 변형시켜 색다른 맛을 재탄생 시켰으며, 이를 매장을 찾으시는 고객분들께 제공하고 계절에 맞는 저렴한 안주를 마련함으로써 고객분들이 기존의 경험 해보지 못했던 새로운 분위기를 꾸준히찾게 되고 이것이 바로 예비 창업자 분들에게 창업 성공의 확신을 심어 주게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손님들이 먼저 찾는 메뉴와 인테리어 거기에 만족스런 서비스까지, 모든 조건을 갖춘 럼보트에서 창업의 성공을 함께 누려 보자. (현재 15개 매장 진행 중) www.rumboat.co.kr

(씨푸드 테마주점 럼보트 가맹점/지사문의 02-431-1533)

┃ 본 정보는 「이타창업연구소」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facebook twitter